보스웰리아 광고 주목

해가 많이 짧아졌더라구요. 예전에는 8시 가까이까지 해가 밝았던 것 같은데 확실히 해도 짧아지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니 날씨도 좋고 여름도 이렇게 가나봅니다.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것 같아서 좋아요. 요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건지 알게모르게 계속 위가 아파오길래 병원에 가보니 위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동안 약을 먹으면서 술이나 담배 그리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말라고 하는데 병원을 끊어야할까봐요 ㅠㅠ

 

아, 그리고 오늘은 보스웰리아 광고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렇게 알아보니 부모님의 관절 건강에도 좋지만 전 연령층에 두루 효과적인 성분이더라고요. 영양 보충제로도 나오고 에센셀 오일 형태로도 시중에 나와있는데요. 영양제는 부모님께 사드리고 저는 오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오일은 혀밑에 몇 방울 떨어뜨려서 사용하고요. 때로는 피부에 살짝 바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 제품을 고를 때 주요성분이라 할 수 있는 보스웰릭산의 함량을 잘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보통 37~65% 정도인데 아무래도 함량이 높을수록 좋겠죠? 또한 함량에 따라 적정 섭취량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보스웰리아 광고 관련하여 보스웰리아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섭취를 중단하면 효과가 멈추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지속된다는 점에서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보이는 것은 보스웰릭산으로 염증을 유발하는 물질을 없애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골의 세포를 강하게 해주어 초기 관절염의 증상도 완화시켜주고 퇴행성 관절염 진행에도 도움을 줍니다. 진통효과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질환에 대한 통증을 완화시켜주며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도와 몸속 독소를 체외로 배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붓기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소금 결정, 별사탕, 보석의 원석 같은 모양이더라고요. 제가 보스웰리아가 관절에 좋다는 건 저희 아버님 디스크 치료받으면서 알게 된 사실입니다. 아버님이 말년에 큰 수술도 받으시고 일상생활에서도 허리때문에 너무 고통을 받으셨는데요. 그런 모습을 옆에서 보니 저희 집은 젊을 때 디스크 관리를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인도에서는 고산지대에 자생하는 인디언 프랑켄센스(유향) 나무의 껍질을 벗겨 나오는 진액을 오래전부터 약재로 이용해올 정도로 우리 몸에 이로운 효능이 있다고 해요. 보통 약재를 보면 열이 많은 성질과 차가운 성질이 나누어지는데 보스웰리아 진액의 경우 따뜻한고 냉한 성질 모두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따뜻한 성질로 체내의 순환을 돕고 차가운 성질은 염증과 부기를 가라앉히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죠. 때문에 유향 나무 진행은 혈액 순환을 이롭게 하고 염증을 제거하는 치료제로써 탁월한 작용을 한다는 것입니다.

성인 한 사람의 보스웰리아 하루 권장량은 불과 4g이라고 합니다. 그럼 유향 나무 한 그루에서 한 번 나는 양으로는 한 사람당 4달밖에 먹지 못한다는 것인데요. 이렇게 보듯이, 채취량이 정말 적어보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몸에 정말 좋은 성분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를 즐겨찾고 있는데요. 과연 이것은 어디에 좋길래 이렇게 사람들이 적극 찾게 된 것일까요? 바로 이 안에는 마그네슘 및 아연, 셀레늄 등의 다양한 영양성분들이 풍부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평소에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성분들을 이 안에서 제대로 보충 할 수 있는 것이죠.

특히 보스웰리아 광고 관련하여 보스웰리아 잘 이름 들어본 적 없는 식품일 텐데요. 이것은 관절 건강의 좋은 허브 나무의 수액을 굳힌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은 잘 챙겨 먹는데 이상하게 뼈 건강에는 크게 신경을 안 씁니다. 노화의 상징적인 질병으로는 혈관질환, 암, 디스크 등을 크게 꼽을 수 있는데요. 평소 혈관 청소 음식은 주스로 만들어 먹고 함암 효과를 주는 영양제는 먹어주면서 디스크 개선 음식은 잘 먹지 않습니다. 늙어서 일상에 고통을 주는 것은 약화한 연골과 관절인데 말이죠?

요즘에는 고령화 시대라고 할 정도로 노인들의 인구 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에는 노인 건강을 위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노인들은 노화로 인하여 신체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그 중 관절 문제로 인해 퇴행성 관절염이 생기는 분들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연골이 마모가 되면서 발생하고 있는데, 평상시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릎 관절에서 가장 많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희 부모님들 역시 앉았다가 일어나는 행동을 취할 때 힘들어하셔서 저는 항상 관절 영양제를 챙겨드리곤 하였는데, 수많은 영양제 중 제가 선택한 것이 바로 보스웰리아입니다.

 

이상 보스웰리아 광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