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복용 방법 이것도 알아보자

얼마 전에 이직한 회사에서 직원 한명과 사이가 좋지 않아서 살짝 업무적으로 나이스하지 못하게 투닥였는데 마음이 그렇게 좋지 않네요... 내일 슬쩍 커피 한잔 사들고 가야할 것 같네요... 확실히 9월되니까 무더위가 한풀 꺾인 것 같아요. 그러고보면 이렇게 사계절이 있는 것이 신기해요. 사계절 있는 나라가 많이 없잖아요. 아마 여름만 있는 나라였음 너무 힘들었을듯.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것 같아서 좋아요.

 

이번엔 보스웰리아 복용 방법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갈아낸 다음, 컵에 잘 담아서 마시면 된답니다. 분말은 온라인상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으니 한 번 도전해보시길 바랄게요! 다만 임신한 여성의 경우에는 섭취를 삼가는 게 좋다고 해요. 골반과 자궁에 혈류를 증가시긴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수유 중인 경우에도 웬만하면 안 먹는 것이 좋아요! 설사가 나오고, 위장에 가스가 찬 듯 불편하거나 메스꺼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무엇이든 나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잘 맞는 방법으로 복용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보스웰리아 복용 방법 관련 내용으로 보스웰리아는 연골세포 생존율을 높여주기 때문에 관절염 전이나 초기부터 먹으면 예방이 가능하죠. 통증 완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초기 증상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개선과 통증 완화 등의 다방면적인 효과를 주겠네요. 그러므로 질병이 없는 젊은 분들도 오랫동안 튼튼한 무릎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젊을 때부터 이것을 먹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만약 심각한 통증으로 진통제와 병원치료를 받는 분들이라면, 치료를 병행하며 추가적으로 이것을 챙겨 먹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집은 허브 나무의 수액을 직접 공수해서 먹지는 않고 영양제를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실제 보스웰리아는 동, 서남아시아나 아프리카에서 민간요법으로 사용되었던 약초라고 합니다. 특히 이 허브에 들어 있는 주성분은 신체가 류코트리엔을 못 만들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류코트리엔은 각종 염증의 원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세균에 의한 염증인 류마티스와 노화로 인해 생기는 골관절염에도 효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장염, 위염 등 만성 질환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그 외에 비타민, 마연, 마그네슘, 밍간, 셀레늄 등이 풍부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렇게 알아보니 부모님의 관절 건강에도 좋지만 전 연령층에 두루 효과적인 성분이더라고요. 영양 보충제로도 나오고 에센셀 오일 형태로도 시중에 나와있는데요. 영양제는 부모님께 사드리고 저는 오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오일은 혀밑에 몇 방울 떨어뜨려서 사용하고요. 때로는 피부에 살짝 바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 제품을 고를 때 주요성분이라 할 수 있는 보스웰릭산의 함량을 잘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보통 37~65% 정도인데 아무래도 함량이 높을수록 좋겠죠? 또한 함량에 따라 적정 섭취량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인도의 건조한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프랑킨센스(유향)나무의 진액을 채취한 보스웰리아는 예전부터 염증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좋아 관련 약재로 사용되었고 합니다. 나무 한 그루에서 채취할 수 있는 진액이 극소량이라 사막의 진주라 불릴 정도로 귀하게 여기는 원료인데요. 이 수액 안의 보스웰릭산이 관절 주변의 염증을 억제하고 연골세포 생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노화로 인해 관절이 붓고 통증이 유발되는 증상의 호전을 기대할 수 있어요. 한의학에서도 동의보감에 의하면 유황이라는 이름으로 통증을 잡고 새살이 돋아나는 효능이 있는 원료로 알려져 있어 해당 성분의 뛰어난 항염 효과를 확인할 수 있죠.

보스웰리아 복용 방법 더 알아보면 보스웰리아는 동의보감에서도 기록되었을 정도로 오랜동안 사용되어온 약재입니다. 기록을 살펴보면 아픈 것을 멎게하고 새살이 돋는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기록이 되어있을 정도입니다. 이 부분을 통해서 예전에도 통증을 억제와 소염 작용에 유용하게 사용되었던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도 다양한 연구를 통해 연골세포 생존율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연골 구성단백질 발현을 촉진하기 때문에 연골을 손상을 유발하는 단백분해효소 발현을 감소시켰다는 내용의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대체적으로 부작용이나 알러지반응을 적게 일으킨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임신중이나 모유수유를 하는 분들은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그리고 간혹가다가 가슴통증이나 호흡곤란 등의 알러지반응을 일으키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 경우에는 이를 섭취하는 것을 중지하는게 좋다고 해요. 게다가 이것은 수제파스 형태로도 만들어서 발라주면 통증을 가라앉혀주고, 부기 등을 진정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수분크림이나 바세린 대용으로도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잘 알아보고, 나에게 맞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보스웰리아 복용 방법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