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트체리 효소 원한다면

이번달에는 제 생일이라 여기저기에서 주는 쿠폰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특히 영화관 쿠폰이랑 화장품 할인 쿠폰이 너무 요긴해서 이번달... 과소비 한번 제대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렐루야~ 아침 저녁으로 날이 서늘하고 이제는 겉 옷 없이 다닐 수 없는 계절이 왔어요. 경량패딩 입어야 할 정도로 아침에는 기온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사계절 바뀌는 것 새삼 신기해요. 10월도 시간이 지나가고 이렇게 보면 올해도 정말 금방 지나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겨울 별로 안좋아하는데 뭔가 벌써부터 쓸쓸한 것 같아요. 가을아 가지마 겨울아 오지마.

 

이번엔 타트체리 효소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멜라토닌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천연 수면유도제 역할을 하는데 약을 먹는 것보다 천연에서 나온 이것을 먹는 것이 좋으며 멜라토닌 영양제를 드시는 분이었다면 그것을 대체할만한 불면 예방 식품으로 먹는 것이 좋고 그대로 섭취하는 방법도 있지만 캡슐이나 쥬스 형태로 마실 수 있고 기호에 맞게 복용하면 효능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특히 타트체리 효소 관련하여 마트를 가거나 시장에 가면 쉽게 볼 수 있는데 단맛을 내지 않기 때문에 생과일로 먹는 것은 극히 드물고 우리가 맛있게 먹는 체리는 대부분 스위트체리이기때문에 종류가 달라서 주로 쥬스로 마시거나 분말 형태로 마시거나 영양제로 섭취하는 것이 대부분이고 건강에 좋기 때문에 과일의 상태로 맛으로 먹는것이 아니라 몸에 좋으라고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체리는 과일로도 많이 먹지만 잼으로 먹기도 하고 절임으로 먹기도 하고 특히 케이크 위에 데코되어 있는 것을 많이 보신 적 있을것이고 특히 모양이 예쁘고 포인트 주기 좋기 때문에 아이스크림 요리 디져트 등의 장식을 많이 하기도 하고 많은 체리의 종 중에서 타트체리는 풍부한 비타민이 들어있고 몸에도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타트체리가 왜 인기가 많은지 설명을 해드리자면 운동선수들이 자주 먹는다고 해서 유명해졌는데 운동능력을 향상시켜주고 힘을 내게 해주기 때문인데 전세계적으로도 주목하고 있는 식품이며 신이 주신 열매라고 불릴 정도로 효능이 아주 좋아서 많이 먹는데 과일로 먹는 것보다는 쥬스나 영양제로 많이 먹습니다.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있는데 이것은 케르세틴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인데 혈액 중에 유해물질인 중금속이나 독소를 흡착하여 해독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아주 우리 몸에 좋고 항산화제의 역할은 우리 몸의 세포의 노화를 막고 피부의 노화를 막고 나아가 뇌의 노화를 막기 때문에 전체적인 노화를 방지에 주어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해줍니다.

타트체리 효소 외에도 타트체리 기억력 개선에도 아주 큰 도움이 되는데 항산화 물질의 기억력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가져다준다는 연구결과가 있는데 기억력 개선이나 인지 기능 개선 등 다양한 효과가 있어 나이가 들면서 뇌 기능이 예전같지 않아서 알츠하이머니 치매에 대한 우려가 있거나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 생활속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것으로 이 식품을 섭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것이 무엇일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타트체리를 소개해드리자면 장미과의 속하는 식물로 미국의 미시건주가 최대 생산지라고 할만큼 많이 생산되고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재배가 되지않기 때문에 우리가 먹는 것은 대부분 수입품인 경우가 많고 신 맛 때문에 생과일로 먹는 것보다 원액이나 쥬스형태, 영양제, 캡슐, 분말 형태로 주로 섭취합니다.

 

타트체리 효소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