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추천 다양한 내용

여름동안 열심히 뺀 살을 다시 돌이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추석이 다가오면서 제가 열심히 뺐던 살을 맛있는 전과 함께 맞바꿔야한다니 너무 슬퍼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이 맛있는건 엄마가 너무 맛있게 해준 탓이겠죠? 날이 시원해져서 이제 다시 달리기 할 수 있겠어요. 나름 취미가 동네 한바퀴 도는건데 너무 더워서 여름엔 안달렸거든요. 오래만에 런닝화신고 달리니까 힘든데도 너무 좋더라구요. 확실히 9월이 되니까 더위가 좀 가신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 부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여름에 못했던 운동을 이제 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엔 보스웰리아 추천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인도의 건조한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프랑킨센스(유향)나무의 진액을 채취한 보스웰리아는 예전부터 염증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좋아 관련 약재로 사용되었고 합니다. 나무 한 그루에서 채취할 수 있는 진액이 극소량이라 사막의 진주라 불릴 정도로 귀하게 여기는 원료인데요. 이 수액 안의 보스웰릭산이 관절 주변의 염증을 억제하고 연골세포 생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노화로 인해 관절이 붓고 통증이 유발되는 증상의 호전을 기대할 수 있어요. 한의학에서도 동의보감에 의하면 유황이라는 이름으로 통증을 잡고 새살이 돋아나는 효능이 있는 원료로 알려져 있어 해당 성분의 뛰어난 항염 효과를 확인할 수 있죠.

보스웰리아 추천 더 알아보면 요즘 건강관리는 필수 중에 필수죠. 100세 시대에 들어선 만큼 질 좋은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가 된 것 같아요. 워낙 몸에 좋은 건강식품들이 많다 보니 나름 열심히 챙겨 먹긴 하는 데, 사실 부모님들은 일부러 정보를 알아서 건강관리를 하고 그러진 않잖아요. 그러니 제가 알아서 챙겨줘야지 어떡하겠어요. 어르신들은 일단 관절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해요. 관절에 좋은 성분들이 많지만 그중 보스웰리아 성분이 그 효과가 뛰어나다고 해서 어떤 성분으로 다양한 효능이 있는지 파헤쳐 보기로 했어요.

하지만 아직 보스웰리아를 판매하는 곳이 많이 없기 때문에 이것을 구매할 때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이것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판정은 받았는지, GMP 인증은 받았는지, 임상실험을 통했는지, 이 수액의 주성분인 MSM과 NAG가 포함되었다는 대한 자료가 있는지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매 해마다 관절 통증으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혈관질환, 항암 음식에만 신경을 쓸 뿐만 아니라, 허리, 무릎 등 디스크 노화를 늦추는 방법들도 평소에 잘 실천해야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위 제품 뿐만아니라 뼈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가 많으니 평소에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햇볕을 보며, 적당히 활동적인 운동을 하여 근육을 키워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핵심성분으로 불리는 보스웰릭산은 우리몸에서 염증이 유발되지 않도록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해준다고 해요. 거기다 관절기능도 강화시켜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관절이 좋지 않은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하지만 하루 권장량인 4g 이상 섭취하게 되면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권장량만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들 하네요. 이것은 여러방법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환으로도 먹을 수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가루로 먹는것이 가장 좋다고 해요.

보스웰리아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섭취를 중단하면 효과가 멈추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지속된다는 점에서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보이는 것은 보스웰릭산으로 염증을 유발하는 물질을 없애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골의 세포를 강하게 해주어 초기 관절염의 증상도 완화시켜주고 퇴행성 관절염 진행에도 도움을 줍니다. 진통효과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질환에 대한 통증을 완화시켜주며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도와 몸속 독소를 체외로 배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붓기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추천 더 알아보면 그래서 오늘은 노화가 되면서 계속 퇴행하고 있는 연골을 튼튼하게 만들어줄 보스웰리아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것은 오메가3, 비타민d, 유산균 등 대중적인 영양제 보다 정보가 없는 것이 사실인데요. 인기가 떨어지는 건강식품 군중 하나여서 그런가 봅니다. 하지만 저는 현대인이 필수로 챙겨 먹어야 하는 음식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것은 허브 나무의 일종으로 원산지와 종자에 따라 다양한 종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고령화 시대라고 할 정도로 노인들의 인구 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에는 노인 건강을 위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노인들은 노화로 인하여 신체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그 중 관절 문제로 인해 퇴행성 관절염이 생기는 분들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연골이 마모가 되면서 발생하고 있는데, 평상시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릎 관절에서 가장 많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희 부모님들 역시 앉았다가 일어나는 행동을 취할 때 힘들어하셔서 저는 항상 관절 영양제를 챙겨드리곤 하였는데, 수많은 영양제 중 제가 선택한 것이 바로 보스웰리아입니다.

 

이상 보스웰리아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