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맥스 퀴노아 멀티비타민 완전 좋은데요

늦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데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냥 조용히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람찬 계획을 세워야 할 듯 합니다^^ 하루빨리 진정되어 마음놓고 자연과 사람들을 만나고 싶네요~ 오랜만에 온라인 동창회 했는데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 너무 반가웠어요. 다 그대로인 것 같고 다 같은 동네 사는데 이렇게 모이는 것이 참 힘들어요. 옛날 이야기하면서 제대로 회포풀었어요.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것 같아서 좋아요.

 

아, 그리고 이번엔 셀로맥스 퀴노아 멀티비타민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스페인 사람들이 남미에 들어온 후 잉카 지역을 벗어나 널리 퍼진 것으로 보여지는데 현재는 700여개국에서 재배되고 있고 가장 큰 산지는 페루, 그리고 그 다음에 볼리비아가 뒤를 잇는다고 하고 두 나라에서 생산되는 양이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양의 92퍼센트에 해당된다고 하니 그 양이 어마어마하고 이름의 뜻은 잉카어로 곡물의 어머니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셀로맥스 퀴노아 멀티비타민 더 알아보면 퀴노아 가장 대표적인 효능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을 꼽을 수 있는데요 칼로리가 상대적으로 낮고 다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이 크기 때문에 체중 감량을 원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다이어트 식품이고 판토텐산과 사포닌이 함유되어있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체력이 약화되는 것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식품 중에 하나입니다.

레드의 경우 단백질과 칼슘 함량이 훨씬 더 높은 편이고 2013년에는 실제로 식량 안보에 기여하는 높은 영양가가 인정되고 그 가치를 기리기 위해 유엔에서는 퀴노아의 해라고 지정되기도 했고 다른 곡류와 달리 나트륨이 거의 없기 때문에 건강에 좋고 글루텐이 없어서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퀴노아는 해독에도 좋고 주식으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풍부한 영양소를 갖추고 있는데 곡물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정확히는 씨앗이고 시금치나 비트와 같은 종류의 식물이고 잎은 채소로 먹을 수도 있지만 잘 먹지 않고 주로 우리가 섭취하는 것은 씨앗이며 언제부터 먹었는지 거슬러 올라가보면 약 오천년 전부터 먹었다고 합니다.

퀴노아 심장질환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감소시키는데 좋은 식품이고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추는데도 도움이 되고 마그네슘도 함유되어있어서 건강에 좋고 동맥경화나 죽상경화증의 확산을 늦추거나 예방할 수 있고 칼륨은 혈압을 낮추기도 하고 몸안의 나트륨을 배출시켜주기때문에 독소 배출에도 효과가 좋고 뇌졸중의 위험도 줄여줍니다.

셀로맥스 퀴노아 멀티비타민 관련 내용으로 보통 한 컵의 쌀에는 5그램의 단백질이 들어있는데 퀴노아 한 컵에는 약 24그램의 단백질이 들어있을 정도로 단백질 함유량이 아주 풍부하고 정제 곡물보다 약 25프로 많은 단백질이 들어있고 다른 곡물과 달리 건강에 좋은 지방의 소중한 원천으로 건강에 아주 좋으며 불포화 지방산이 함유되어있어 혈압을 낮추고 심장병 위험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퀴노아에는 아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아연이 우리몸에서 하는 일은 세포 증식을 시키고 각종 면역과 대사에도 관여하는 중요한 성분이고 하루 권장 섭취량은 10~12mg인데 퀴노아 100g이면 하루 권장량의 35퍼센트 이상을 얻을 수 있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심혈관 질환, 암, 골다공증, 당뇨병 등 많은 질병에 대응한다고 합니다.

 

이상 셀로맥스 퀴노아 멀티비타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