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비트 보관법 알면 간편하다

갑자기 예전에 듣던 노래가 너무 땡겨서 멜론에서 옛날 노래 듣고 있는데 왜이렇게 좋은걸까요. 확실히 노래는 요즘 노래보다 예전 노래가 훨씬 감성적이고 좋은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 받을 때에는 매콤한 음식이 제격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엽기떡볶이 오리지날 1단계를 주문했는데 지금 매워서 난리가 났지 뭐예요... 그래도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매콤한 음식을 먹으니 스트레스가 날라갑니다~ 해가 많이 짧아졌더라구요. 예전에는 8시 가까이까지 해가 밝았던 것 같은데 확실히 해도 짧아지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니 날씨도 좋고 여름도 이렇게 가나봅니다.

 

오늘은 레드비트 보관법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좋은 비트 고르는 방법과 보관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요즘은 우리나라에서도 재배를 하기 때문에 신선한 것을 구입하는 것이 쉬운편인데 뿌리가 너무 크지 않은 것이 좋고 단단하고 색이 짙은 것이 좋은 비트이며 흠이 있거나 껍질이 거친 것은 피하는 것이 좋고 이파리가 신선하고 푸른 것이 좋은 비트이며 유기농으로 재배한 것이 아무래도 좋겠습니다.

레드비트 보관법 외에도 비트 효능으로 안구 건강에 매우 좋은 루테인과 제아잔틴에 대한 최상의 공급원 중 하나이며 안구 건강에 좋아서 눈이 피로한 사람 건조한 사람 등 평소에 눈 건강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라면 주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직장인들이라면 비트즙을 구매하여 간편하게 먹는 것만으로도 건강에 아주 좋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비트 효능을 이야기 할 때 보통 비트 뿌리만 이야기하지만 이파리를 먹는 것도 도움이 되니 버리지 말고 먹는 것이 좋은데 이파리 부분에는 비트에서 가장 건강에 좋은 부위도 있고 잎에는 단백질도 많고 인도 많고 아연, 섬유질, 마그네슘, 칼륨 등의 영양소가 들어있고 이밖에도 비타민 A와 C, 칼슘 및 철을 상당량 제공해 주고 있는 좋은 식품입니다.

익숙하지는 않지만 아마 들어보거나 한 번 쯤은 먹어본 적이 있는 비트인데 뿌리채소로 샐러드로 먹어봤을 수도 있고 조리된 상태로 먹을 수도 있고 요즘은 피클로 많이 먹기도 하는데 특히 이 채소를 그대로 갈기만 하면 주스 또는 스무디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맛도 좋고 영양분도 풍부하기 때문에 아주 우리 건강에 좋아 주스로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출산 전 건강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데 엽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비트는 임산부아 태아에게 아주 좋고 비트는 임산 첫 몇 주동안 태아가 건강하게 발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출산 후에도 감염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비트 주스를 계속 섭취하면 아주 좋고 풍부한 양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발달을 촉진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도 배우 좋습니다.

레드비트 보관법 추가적으로 비트 효능으로 콜레스테롤 개선하는 것도 있는데 좋은 콜레스테롤은 증가시키고 나쁜 콜레스테롤은 낮춰주는데 나쁜 콜레스테롤 중에 포함되는 것이 바로 중성지방인데 중성지방을 낮추는데 큰 효능이 있고 아무래도 요즘 식습관이 변화하면서 콜레스테롤을 많이 섭취하게 되는데 비트를 같이 섭취한다면 안좋은 콜레스테롤의 비중을 낮춰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전체다 건강에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비트는 뿌리도 물론 건강에 아주 좋지만 뿌리만큼이나 좋은 것이 바로 이파리인데 잎에는 면역체계를 강화해주는 성분이 들어있어 먹게 되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어 잔병치레를 하지 않고 뇌에도 도움이 되고 뼈에도 도움이 되어 뇌와 뼈 둘 다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영양분으로 가득 차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상 레드비트 보관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