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링가 묘목 파는곳 이것을 알아보자

요즘 날씨 너무 좋아서 어제는 한강에서 돗자리펴고 앉아있다 왔어요. 낮에는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요즘이 제일 바깥에서 놀기에 좋은 것 같아요.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실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하니 살만 디룩디룩 찌기 시작하네요 에고 ㅠㅠ 아침 저녁으로 날이 서늘하고 이제는 겉 옷 없이 다닐 수 없는 계절이 왔어요. 경량패딩 입어야 할 정도로 아침에는 기온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사계절 바뀌는 것 새삼 신기해요.

 

아, 그리고 이번엔 모링가 묘목 파는곳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역할을 모링가가 하는데 활성산소는 암이나 여러가지 질병을 일으키는 근본적인 원인이 될 수 있는 아주 안좋은 요소이므로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것은 아주 훌륭한 일이고 우리 몸속에 없애주어야지 세포가 노화도 안되고 좋고 많은 항산화 물질로 가득차 있어서 건강한 세포를 손상되지 않게 해주고 세포의 구성을 바꾸는데 도움이 됩니다.

모링가 묘목 파는곳 외에도 항산화제 및 기타 유용한 특성은 노화의 징후를 늦출 수 있고 뇌가 오랫동안 정상적으로 기능할 수 있게 하는 뉴런의 퇴행속도를 늦춰준다고 하고 소량이지만 큰 차이를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아주 좋고 나이가 들면서 노화를 막을 수는 없으니 이를 더디게 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한 두 스푼 정도 섭취하면 아주 좋습니다.

체내에 아연이 많아질 경우에는 모링가가 췌장의 베타세포를 복원시키고 원활한 인슐린 분비를 돕기 때문에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어 당뇨환자들에게도 아주 좋고 미네랄, 비타민 등의 각종 영양소가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고 혈관 정화에 아주 효과적이고 푸른 혈액이라고 일컬어지는 엽록소가 풍부하여 혈액의 독소를 흡착시키고 배출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모링가와 브로콜리를 비교했을 때 모링가가 훨씬 더 많은 영양성분이 들어있고 나무와 같이 자라지만 채소로 분류가 되고 아열대 기후에서 자라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재배가 어렵고 대부분 수입을 해서 먹게 되는데 모든 부분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고 약초 성분을 갖고 있고 요리를 통해서 섭취를 할 수도 있고 대부분 잎, 뿌리, 꽃 등을 섭취하고 새싹 채소로 심어서 수확할 수도 있습니다.

해독작용에도 좋고 변비해소에도 좋고 지독한 방귀 냄새를완화하는 효과가 있는데 특히 변비가 해소되기때문에 아주 좋고 이러한 것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섬유질이 이런 역할을 하는데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이 장기능을 촉진시키고 해독작용을 하면서 배변 활동이 활발하고 이런 과정에서 방귀에서 독한 냄새가 나는 분들도 이 증상이 완화되는 것입니다.

모링가 묘목 파는곳 외에도 간 건강을 도와주는 기능을 하는데 폴리페놀 성분이 있는데 이는 잎과 꽃에 가장 많은데 간을 산화로부터 보호하고 손상을 막아주기 때문에 피로감을 덜 느끼게 되고 술을 마시는 것으로 인한 손상이나 숙취를 해소해주는데 도움이 되고 단백질량을 높여 건강하게 하는 효능이 있는데 간이 튼튼해야 독소 배출도 원활하고 피로를 덜 느껴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모링가는 또 폐경기 중년 여성의 건강에도 좋은데 폐경을 하게 되면 여성호르몬의 분비가 감소하여 여러가지 증상들이 나타나고 갱년기 여성들은 손발이 차갑다거나 기분의 폭이 크게 나타나거나 두통이 나타날 수 있고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렇나 증상을 줄여주는데 아주 특효가 있어서 갱년기 여성이나 중년여성의 섭취하면 아주 좋습니다.

 

이상 모링가 묘목 파는곳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